• 최종편집 2024-05-02(목)
 

볼거리, 놀거리, 먹거리와 푸짐한 상품 "풍성해요"



 평택시 시립도서관(관장 박천수)에서는 오는 11월 8일 시민들을 위한 책축제를 개최한다. 

 이날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진행되는 행사에서는 평택대 연극봉사동아리인 ‘네모연구소’가 지난 몇 달간 준비한 청소년극 ‘너 지금 어디 가’를 오후 1시 시청각실에서 선보일 예정이며, 도서관 앞마당에서는 진로다트와 페트투호 게임, 먹거리, 청소년 알뜰도서매장 등 다양하고 풍성한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초등학생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계층이 참여하고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이번 행사는 특히 초·중등학교 청소년을 주요 대상으로 하고 있으며, 주변에서 흔히 구할 수 있는 재료들로 만든 진로게임, 함께 어울리며 즐기는 딱지·제기차기 코너가 준비되어 있다. 이 외에도 쑥갓·상추 모종 심기 체험을 비롯해 창비출판사가 운영하는 좋은 책, 로컬푸드 매장도 운영한다.

 당일 도서관 앞마당에는 6개월간의 시민 공모사업으로 선정된 우수 사행시, 백자평과 함께 송탄·장당 ·한광중학교 학생들이 만든 수업 연계 활동 작품 30여점도 전시되며, 2008년 1회를 시작으로 역대 한 책으로 선정된 책 등도 확인할 수 있다.

 도서관 관계자는 "당일 도서관을 방문하는 청소년, 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평택시립도서관 홈페이지나, 전화(☎ 031-8024-5550~5)로 문의하면 된다"고 밝혔다.

김선우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7710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청소년 여러분 "평택시 책축제"로 오세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