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21(화)
 

안중청소년문화의집 23일 “청소년문화존” 진행

 평택시가 주최하고 평택YMCA 안중청소년문화의집이 주관하는 “서부지역 청소년문화존” 행사가 8월 23일(토) 오후2시~6시까지 현화근린공원(늘푸른공원) 광장에서 열린다.

 “서부지역 청소년문화존”은 지역 내에 청소년들이 다양한 문화 활동의 생산·소비자로서 참여할 수 있는 상시적 공간을 조성하여 그 곳에서 다양한 문화활동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문화적 감수성 및 역량을 함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날 행사는 ①부스존(먹을거리존: 슬러시, 떡볶이, 샌드위치/ 체험존 : 에너지체험, 북한이탈주민 사회인식 개선 캠페인, 진로탐색 간이검사 및 앙케이트 조사, 평화엽서 전시 및 그리기, 장애체험, 올바른 성 알기 캠페인, 비즈공예. 직업체험, 미니워터파크, 추억만들기 포토존) ②게임존(림보, 퍼즐, 미니컬링, 레몬빨리먹기, O.X퀴즈) ③공연존(안일초등학교 사물놀이, 현화고등학교 JDS 댄스, 평택여자중학교 밸리댄스, 평택대학교 밴드, 평택여자고등학교 댄스, 청소년 댄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 될 예정이다.

 문화의집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계기로 청소년들이 스스로 누릴 자신의 권리를 찾아 자발적인 문화의 주체가 되고, 지역주민들 간에 화합의 시간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행사 문의: ☎ 031-681-3081, 3087)

김선우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8766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안중읍, 문화체험놀이터로 놀러오세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