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다양한 분야의 주제로 6월부터 10월까지 실시

  '2014 평택시민자치대학'이 개강한다. 특히 이번 강의는 국내 유명 석학 및 전문가를 초청하여 특강으로 실시된다.

  다음 달 10일 오후 3시, 평택시 남부문예회관에서 열릴 첫 강의에는 의학박사 함익병씨가 초빙돼 '피부건강 이야기'란 주제로 문을 연다.

 평택시는 시민의 삶의 질 향상과 늘 배움이 넘치는 풍요로운 학습도시 실현을 위한 평생학습 프로그램인 평택시 시민자치대학을 매년 실시하고 있다.

 이번 강사진에는 함익병(의학), 고종완(자산관리), 한완상(리더쉽), 현미(인생이야기), 김중태(트렌드), 정지천(한의학), 엄서호(관광농업), 신은경(여성), 이태호(한국미술), 박치정(교양), 백남선(의학), 신재용(한의학), 김용택(문학), 구근회(자녀교육), 김민영(프로의식), 오정해(음악) 등 각 분야 전문가들이 대거 포진됐다.

 이들은 사회문화, 교양, 교육, 경제, 건강 등 다양한 분야의 주제로 6월부터 10월까지 총 16회에 걸쳐 매주 목요일 오후 3시에 남부, 북부, 서부 문예회관에서 각각 권역별로 나눠 강의할 예정이다.

 수강신청은 평택시민이면 누구나 신청가능하고, 평택시 자치행정과(☎ 8024-2722), 또는 각 읍면동 자치센터, 시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강의료는 모두 무료다.

서태호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6279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2014 평택시민자치대학으로 오세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