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8(토)
 
24개 침 출전해 ‘우승-팽성족구단’, ‘준우승-거북이OB’
 
 
족구.jpg
 
 ‘제1회 팽성읍 체육진흥회장배 족구대회’가 지난 8일 오전 8시부터 팽성레포츠공원에서 공재광 평택시장, 오명근 시의원, 정영아 시의원, 김수우 시의원, 서현옥 시의원, 염동식 도의원, 팽성읍 각 기관 단체장과 관내 동호회 및 기업체 24개 팀 선수 및 관계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팽성읍 체육진흥회와 팽성족구단이 주최·주관하고, 팽성읍사무소 후원으로 열린 이번 대회는 족구라는 국민스포츠를 통해 동호회 및 직장족구인의 화합을 다지는 교류의 한마당을 마련하고, 동호인의 건강과 생활체육 저변확대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올해 처음으로 개최됐다.
 
 이날 경기 예선은 리그전으로 치러져 16개 팀이 본선에 진출했고 본선은 토너먼트로 3세트 2선승제로 진행됐으며, 이번 대회의 우승의 영광은 팽성족구단에서, 준우승은 거북이OB, 3등은 팽성족구단(청룡)과 ㈜평궁산업에서 각각 차지했다.
 
 이날 대회를 주최한 이종태 팽성읍 체육진흥회장은 “이번 족구대회를 통해 틈틈이 갈고 닦은 기량으로 선의의 경쟁을 펼치게 된 것을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며, “스포츠맨십을 발휘하여 친목과 우의를 다지는 축제의 한마당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유인록 팽성읍장은 축사를 통해 “농촌이 어우러진 국제적인 도시 팽성읍이 이번 족구대회를 통해 더욱 활기찬 모습을 대내외에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대회는 비바람이 많이 부는 가운데 경기가 진행돼 다소 어려움이 있었지만, 출전 선수들은 투혼을 발휘하며 시종 멋진 경기력을 선보여 관중들에게 큰 박수갈채를 받았다.
 
안연영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8454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 제1회 팽성읍 체육진흥회장배 족구대회 성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