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30(화)
 
그동안 배운 아코디언, 하모니카 연주로 많은 박수 받아
 
 
노인복지관1.jpg
 
 
 평택남부노인복지관(관장 고은자)에서는 지난 422() 오전 1130분부터 오후 130분까지 은혜에 보답하는 작은 행복 콘서트를 개최하였다.
 
 이번 콘서트는 남부노인복지관 사회교육 수강 과목 중 아코디언과 하모니카를 교육 받는 어르신들이 직접 무대에 올라 그동안 배운 곡들을 연주해 공연을 관람한 복지관 150여명의 어르신들에게 많은 박수를 받았으며, 복지관 이건일 과장, 이형규 대리도 무대에 올라 선율 속에서 어르신들과 함께 했다.
 
노인복지관3.jpeg
  
 아울러 복지관에서 바리스타 과정을 교육 받은 할머니 수강생들은 커피프린세스 1호점간이매장을 열어 점심식사를 위해 복지관을 찾은 어르신들께 많은 호응을 얻었다.
 
 이날 작은 행복 콘서트를 관람한 오모(, 74) 어르신은 그동안 눈인사만 나누었던 복지관 친구들과 함께 좋은 공연을 보고, 향기 좋은 커피를 대접 받아 즐거웠다앞으로도 노인들을 위한 공연이 자주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노인복지관4.jpeg
    
 
 은혜에 보답하는 작은 행복 콘서트를 기획한 복지관 사회교육프로그램 담당 오재영(사진) 복지사는 처음 행사를 진행한 관계로 부족한 점도 있었지만, 어르신들의 즐거운 표정을 접하면서 사회복지사로서 큰 보람과 자부심을 느꼈다앞으로 남부노인복지관의 사회교육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준비해 어르신들께 더 좋은 배움의 기회와 즐거운 노년의 삶을 선물해 드리겠다고 말했다.
 
박정옥 시민기자 joanna48@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8042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남부노인복지관 ‘작은 행복 콘서트’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