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9(일)
 
지자체장 모범 사례 도민에게 알려 민주행정 만들 터
 
 
샬롬나비.jpg
 731일 서울 강남 애슐리에서 에서 ()한국시민교육연합(상임대표 이만복 박사, 사무총장 이상수 박사)은 임시총회를 갖고 조종건 평택샬롬나비 사무총장을 사회통합위원장 겸 경기도지부장으로 임명했다.
 
 ()한국시민교육연합(약칭 한교연)은 한국미래연구학회로 199011월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미래사회와 시민의식이라는 세미나로 출발했으며, 199411한국민주시민교육협의회, 200031바른사회 밝은정치 시민연합으로 재창립 되었고, 참여인사로는 김수환 추기경, 강영훈 전총리, 김지길 목사 등을 고문으로 하고 전득주 숭실대 교수를 상임대표로 운동을 진행해 왔다.
 
 조종건 ()한교연 신임 경기도지부장은 “31개 시·군 지방자치단체장들의 모범 사례를 도민들에게 알려 민주행정의 밑거름으로 삼겠다지방자치시대를 맞이하여 국민과 소통하고 국민과 함께 행정을 풀어가는 국민을 위한, 국민에 의한, 국민의 행정을 실천한 지방자치단체장들을 발굴하겠다고 취임소감을 밝혔다.
 
 이어 조종건 지부장은 이런 올바른 지도자상을 경기도민들에게 알려 주권이 국민에게 있는 진정한 민주행정을 실현하는 데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샬롬나비는 개혁주의 신학에 바탕을 둔 신학자들이 좌우 이념을 극복한 하나의 통합적 가치관을 사회에 제시하는 운동이다.
 
한상옥 객원기자 san91919@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8665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조종건 평택샬롬나비 사무총장 ‘한교연 사회통합위원장’ 선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