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9(일)
 
관내 사회복지 시설·기관·단체의 화합 위해
 
 
줄인것.JPG
 
 평택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김향순)는 지난 10() 사회복지 종사자 및 내빈 2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평택시 족구전용구장에서 1회 평택시사회복지협의회장배 족구대회를 개최했다.
 
 평택시사회복지협의회와 T-broad 기남방송(대표 허승범)이 공동주최하고, 평택시사회복지협의회 주관, 평택시족구연합회(회장 류재영)가 후원한 이번 대회는 평택 관내 사회복지현장 종사자들의 결속력을 다지고 사회복지 시설·기관·단체 간의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대회에는 부락종합사회복지관, 성육보육원, 지역아동센터연합팀 등 총 18개 기관 9개 팀이 참여해 4개조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됐다.
 
 대회 결과 우승에는 지역아동센터연합 드림팀준우승에는 평택복지재단 ‘sugarboys’ 3위에는 평안밀알선교단 밀알꿈터’, 평택시노인요양시설협회 평노협팀이 각각 올랐으며, MVP선수에는 평택시노인요양시설협회 김정근(송탄실버랜드) 선수가 선정됐다.
 
 평택시사회복지협의회 김향순 회장은 지역복지 향상을 위해 사회복지 일선에서 최선을 다하는 종사자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 이번 행사를 통해 종사자들 간에 화합과 소통하는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내년에는 더 많은 분들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대회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안연영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8009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사회복지협의회, ‘회장배 족구대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