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21(화)
 
 건종·명신에프엔에스와 사회공헌 협약 체결
 
 
사회복지1.JPG
 
 평택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김향순)11() 소외된 이웃을 돕고 복지도시, 미래를 꿈꾸는 공동체 실현을 위해 평택시 진위면에 위치한 건종(대표 김승대), 명신에프엔에스(대표 박정식)와 사회공헌 협약을 체결하고 나눔기업 현판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을 통해 평택시사회복지협의회와 건종과 명신에프엔에스는 상호 유기적인 협조체계를 구축하고, 지역사회복지 증진을 위하여 각 기관의 인적·물적 자원의 폭 넓은 교류 및 지원을 통해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사회공헌 활동 증진에 노력할 예정이다.
 
사회복지2.JPG
 
 ㈜건종과 명신에프엔에스는 신발업계의 대표기업으로, 사회적 약자에 대한 남다른 관심과 애정으로 기업의 이익을 사회에 환원하며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펼치고 있다. 또한 2013년부터 현재까지 평택시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해 지역사회기부를 확대하여 나눔기금 전달 및 어려운 이웃을 위한 신발을 후원하고 있다.
 
 평택시사회복지협의회 김향순 회장은 건종과 명신에프엔에스가 나눔기업 1호로 더욱 의미가 크다. 2013년부터 매년 후원을 해준 건종과 명신에프엔에스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전달해주신 신발은 도움이 필요한 곳에 소중히 전달하겠다. 또한 앞으로 지역의 많은 기업들이 사회공헌 활동에 관심을 갖고 나눔문화 확산에 적극 동참해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평택시사회복지협의회의 ‘Giving 2015’ 모금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복지에 관심 있는 기업, 단체 등 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평택시사회복지협의회(031-653-5020)로 문의하면 된다.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4276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사회복지협의회, ‘Giving 2015’ 모금에 동참해 주세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