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3(금)
 
이동훈 회장 "평택시 개발사업 착수 위해 노력해 나갈 터"
 
발전협의회.jpg
 
 사단법인 평택시발전협의회(회장 이동훈)에서는 3월 25일(수) 오후 6시 30분 협의회 대회의실에서 이동훈 회장, 김찬규 전회장, 정수일 평택3.1독립운동선양회 회장, 이주상 민주평통 자문위원 외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3월 월례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LG디지털파크 일반산업단지 추진 진위2 일반산업단지 추진 고덕국제화지구 일반산업단지 추진 평택호관광단지 개발 및 평택항 국제여객 부두건설 추진 들 평택시 개발사업 및 현안에 대한 심도 있는 논의를 가졌다.
 
 아울러 평택항되찾기범시민운동본부가 26일부터 진행하고 있는 평택항 공유수면 매립지의 합리적인 행정구역 결정 촉구를 위한 서명운동에 평택시발전협의회도 적극 동참하기로 의견을 모았다.
 
이동훈 회장은 "현재 평택에서 진행되고 있는 굵직한 지역현안 사업들을 앞두고 저와 회원 여러분들의 뜻을 하나로 모아 사업들이 차질 없이 진행되어 나가도록 할 것"이라며 "원활한 사업 착수와 진행을 통해 평택시민 모두가 행복할 수 있도록 회원모두가 더욱 노력해 나가자"고 말했다.
 
  한편 평택시발전협의회는 지난 1994년 3개시·군통합추진위 모태로 출범하였다. 그동안 송탄관광특구 지정, 평택항 되찾기 운동, 인천항운노조 소속이었던 평택항운노조 독립, 38번 국도에서 평택항 여객선 터미널 진입 직로 개설, 미군기지이전 특별법 제정 및 18조 8,016억 원의 국비지원 실현, 평택호 관광단지 지정 등 평택시를 위해 적극적인 활동을 해왔다.
 
안연영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4732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사)평택시발전협의회, 3월 월례회의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