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8(수)
 

 시의원 라선거구(팽성읍, 오성면, 청북면, 고덕면)

 평택시민 여러분 안녕하세요? 라선거구(팽성, 고덕, 오성, 청북) 당선자 정영아입니다.

저는 서울에서 태어나 사범대학을 졸업하고 교사발령을 받아 평택에 첫발을 디디게 되었습니다. 평택이 고향인 남편을 만나 결혼을 하고 전형적인 농촌 마을에서 생활하게 되었습니다.

 여명을 알리는 닭울음소리와 지저귀는 새소리에 잠을 깨어나 초가집보다 더 크게 쌓여있는 볏짚을 바라보며 평택을 사랑하는 마음은 소리 없이 차곡차곡 쌓여만 갔습니다. 후진 양성에만 평생을 살아온 저에게 지역을 위해 봉사 하라는 주변의 권유와 추천으로 시의원이란 길을 걷게 되었습니다.

 2006~2010년 의정 활동을 통해 의원의 중요성도 알게 되고 의원의 역할에 대해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4년이란 공백을 딛고 주민 여러분들의 지지와 성원 속에서 당선이 되었습니다.  제가 당선이 된 이유는 한 마디로 지역을 위해 열심히 일 하라는 명령이라고 생각합니다.

 평택시 전체가 발전이라는 전제아래 큰 진통을 겪고 있고 우리 지역구 역시 많은 문제점들을 않고 있어 주민들의 삶의 질 역시 떨어져 가고 있음을 피부로 느끼고 있습니다.

 신도시와 자연부락과의 격차, 공장난립, 죽어가는 상권 등, 많은 분들이 나름대로의 고통을 호소합니다. 헤아릴 수 없이 많은 난재들을 잘 해결 할 수 있을까 하는 두려움도 있지만 그 분들의 고통이 나 자신의 고통으로 받아 들여 그 들과 동참하여 실마리를 한가닥씩 풀어가듯 풀어간다면 잘 될 것이라 생각됩니다.

 제2의 고향 평택! 내 삶의 전부를 보낸 곳. 평택을 사랑하고 주민을 사랑합니다. 주민 여러분들이 열렬이 지지해 주셨던 그 모습, 말씀, 잊지 않고 가슴에 담고 살겠습니다. 주민 여러분들의 무거운 짐을 조금이라도 덜어 드리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끝으로 주민 여러분들의 가정에 평화와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기를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6680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당선소감] 정영아 당선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