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10-07(화)
 

자란초 공모전.jpg

▲ 공모전 참여작을 감상하고 있는 학생들

 

자란초등학교(교장 한미애)는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된 2025 학급사진 공모전 접수를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전 학급이 참여한 가운데 6월 4일부터 전시를 통해 결과물을 공유하고 있다.


‘즐거운 우리 반, 함께해서 더 행복해요!’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공모전은 5월 21일부터 28일까지 운영되었으며, 22개 학급이 모두 참여해 학급의 단합과 즐거운 일상을 담은 사진과 짧은 소개글을 제출했다. 


이번 공모전은 순위를 매기지 않고 참여 중심으로 운영됐으며, 학생들의 자발성과 학급 간 연대감을 높이는 계기가 되었다. 


공모전 참여작은 6월 4일부터 2주간 학교 야외 공간에 전시되며, 교직원과 학부모, 학생 모두가 함께 감상할 수 있다. 특히 학생들의 밝은 표정과 다정한 모습이 담긴 사진들이 학교 곳곳에 따뜻한 울림을 더하고 있다.


자란초등학교 한미애 교장은 “아이들이 함께 웃고, 어깨를 맞대고 사진을 찍는 그 순간들이 곧 학교의 교육이자 삶”이라며 “앞으로도 모두가 존중받고 연결되는 즐거운 배움터를 만들어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의 핵심 가치인 ‘모든 학생의 교육 기회 보장과 교육격차 해소’를 실천하는 대표적 사례로 평가되며, 자란초는 앞으로도 학생 모두가 소외되지 않고 행복한 문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자란초, 전 학급 참여한 ‘학급사진 공모전’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