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10-07(화)
 

한미댄싱카니발.png

▲ 외국인쇼발레단 ‘가르모니아 삼바’

 

올해로 8회를 맞은 한미댄싱카니발 댄스 팝 콘서트가 6월 14일 오후 6시, 평택시청 광장 특설무대에서 펼쳐진다. 


경기도, 평택시가 주최하고 평택시국제교류재단과 평택문화신문이 공동 주관하는 이번 콘서트는 한국과 미국의 문화적 유대감을 강화하고, 춤과 음악을 통한 글로벌 소통의 장이며, 한국과 미국의 대표적인 댄스음악 아티스트들의 명곡들이 한자리에 모여 음악과 안무 등의 다양한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팝 콘서트에는 ‘어쏘티디’의 맘마미아 뮤지컬 갈라쇼, ‘판타스틱’의 파워풀 팝 디스코 콘서트, 대한민국 최고의 댄스가수 싸이의 모창 히든싱어 출신 ‘싸이 짜이’가 무대에 올라 관객들을 만난다.


또한 ‘어쏘티디’의 뮤지컬 갈라쇼에서는 명작 뮤지컬 ‘맘마미아’의 Gimme Gimme Gimme, Mamma Mia, Voulez vous, Dancing queen과 흥겨운 댄스음악 Rasputin, Touch by touch, Tragedy 등이 열창된다.


‘판타스틱’ 파워 팝 콘서트에서는 팝 디스코의 명곡 Don't stop me now, Holding out for a hero, I was made for loving you, Come on everybody와 맘마미아의 Waterloo를 선보인다. 


싸이의 모창 가수인 ‘싸이 짜이’의 흠뻑쇼에서는 ‘싸이 짜이’가 ‘싸이’의 히트곡 강남스타일, 연예인, 댓댓, 예술이야, 챔피언 등 ‘싸이’의 명곡들을 부르며 피날레를 장식한다. 


한편, 올해로 여덟 번째 축제인 ‘2025 한미댄싱카니발’은 댄스와 팝 퍼포먼스의 대형 콘서트로, 지역을 넘어 세계로 도약하는 평택 최고의 대표 축제로 발돋움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근혁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한미댄싱카니발, 댄스음악 명곡들을 만나세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