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22(토)
 

북부장애인 후원.jpg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관장 유영애)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5월 16일(목) 국제로타리 3750지구 송탄평송로타리클럽(회장 김재원)으로부터 50만 원 상당 온누리상품권과 핫도그 150개, 햇반 3상자를 후원받았다고 밝혔다.


복지관에 따르면 전달받은 후원품은 복지관 이용인을 위한 간식으로 지원되었으며, 식료품 및 상품권은 지역사회 장애인 가정의 일상생활 지원과 복지관 프로그램 운영에 사용할 예정이다. 


이번 후원은 가정의 달을 맞아 복지관 이용인과 가족들의 간식을 지원하고자 진행되었으며, 송탄평송로타리클럽 김재원 회장을 포함한 회원들이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을 직접 방문하여 준비한 후원 물품을 전달했다.


송탄평송로타리클럽 김재원 회장은 “작은 나눔을 통해 복지관 이용인과 가족들이 보다 따뜻하고 행복한 하루를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며 “지역사회 장애 당사자들을 위한 뜻깊은 나눔을 함께할 수 있어 기쁘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으로 지역사회 장애 당사자들의 행복한 일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 유영애 관장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복지관 이용인들과 가족들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나눔의 마음이 지역사회 장애 당사자들에게 오롯이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송탄평송로타리클럽은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해 다양한 봉사와 후원 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지난해에는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 이용인을 위해 다양한 식료품 및 각종 생필품과 생활용품을 5차례 후원한 바 있다.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5625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송탄평송로타리클럽,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에 성품 전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