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7(금)
 
양동석 위원장, 6·4 지방선거 진두지휘할 임무 맡아

  지난 17일 새누리당 평택시(을) 조직위원장에 양동석(58, 사진) 전 대한소프트볼협회 회장을 지낸 (주)청암산업 대표가 임명됐다. 22일 당원협의회는 운영위원회에서 만장일치로 양 위원장이 당협위원장에 선출됐다고 24일 밝혔다. 

 새누리당 평택시(을) 당협위원장으로 선출된 양동석 위원장은 당협위원장으로서 6·4 지방선거를 진두지휘할 임무를 맡게 됐다. 

  양동석 위원장은 “우리 고장 평택을 풍요로운 삶의 터전으로 가꾸어 나가는 일은 한 개인의 능력으로 되는 것이 아니다. 평택 시민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평택 시민의 뜻을 받드는데 있다. 이것이 바로 평택 시민이 진정으로 원하는 소통”이라며 경청과 소통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이어 양 위원장은 “경기도는 서울의 배후 지역이 아닌 경기도 스스로의 정체성을 찾아야 하는 중요한 시기에 직면해 있다. 이러한 시기에 평택은 새로운 도약을 꿈꾸는 경기도의 중심이다. 제대로된 역할을 하기 위해서는 박근혜 대통령의 국정기조가 유지되어야 한다. 이를 위해서는 이번 6·4 지방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해야 한다”며 6·4 지방선거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양 위원장이 평택시(을) 당원협의회 위원장으로 선출됨에 따라 본격적인 지방선거 체제로 돌입할 것으로 예상된다. 양동석 위원장은 지방선거의 승리를 위해 당원의 단합이 최우선 과제라고 전했다. 

안연영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7961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새누리당 평택(을), 양동석 당협위원장 선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