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9(월)
 


신년사 박종근.png
박종근 평택시체육회 회장

“건강하고 행복한 평택시 위해 전진하겠습니다”


정열과 정직 그리고 용맹함을 상징하는 용띠해 2024년 갑진년 새아침이 밝았습니다.


평택시체육회는 용의 기운과 함께 2024년에는 시민과 체육인이 바라는 스포츠 복지를 실현시켜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 나가겠습니다.


지난해 민선2기 평택시체육회를 출범하면서 ‘스포츠의 가치! 건강한 삶! 행복한 삶!’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있습니다. 민선2기 평택시체육회장으로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스포츠 경영이라 생각합니다. 시민들이 건강한 스포츠를 넘어 즐거움과 흥이 가득한 스포츠 문화를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제 우리 체육회도 시대적 흐름에 맞는 변화가 불가피할 것이며, 다양한 체육 사업과 친근한 모습으로 체육인 여러분과 함께하겠습니다. 첫째, 기업과 함께하는 학교체육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취임한 지 1년이 되는 시점. 여러 사업을 진행해 왔지만 가장 큰 보람으로 꼽는 것은 기업의 환경보호·사회공헌·윤리경영 ESG경영관을 접목하여 추진한 기업과 함께하는 학교체육 사업이라고 생각합니다. 2024년에는 좀 더 많은 기업체를 발굴하여 많은 학생 선수들을 후원하고자 합니다.


둘째, 전문체육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평택시 관내 우수선수 지원을 통해 전문체육선수를 육성할 예정이며, 전국 단위 및 경기도 단위 체육대회를 유치하여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경기도민체육대회, 경기도생활체육대축전에 출전하여 우수한 성적을 통해 평택시 위상제고를 위해 노력할 예정이며 기초종목 육성을 위하여 노력하겠습니다.


셋째, 생활체육 프로그램을 다양화하겠습니다. 평택시생활체육교실, 단기스포츠교실, 신나는주말체육학교 운영 등 생활체육 프로그램을 강화하여 시민 건강증진을 도모할 예정이며, 각종 생활체육대회를 통해 동호인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준비하겠습니다. 이런 사업을 통해서 우리 체육회는 시민의 건강지킴이로서 한 단계 더 도약할 것이며, 도전과 성취를 위한 기회로 가득 찬 한해를 만들어 갈 것입니다.


앞으로도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갑진년 우리 모두에게 큰 성과와 기쁨을 가져다주길 바라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체육 가족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4866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신년사] 박종근 평택시체육회 회장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