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9(월)
 


축사 김상곤 의원.jpeg
김상곤 경기도의회 의원

경기도의회 도시환경위원회 김상곤 부위원장입니다. 평택자치신문 창간 19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동안 우리 평택시의 발전을 위해 건전한 여론 형성은 물론 언론문화 창달을 위해 고군분투한 평택자치신문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현재 지방자치시대의 언론은 올바른 여론 수렴, 미래지향적인 성숙한 비전 제시, 투명하고 정확한 정보 제공을 통해 지역주민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유도함으로써 진정한 주민자치와 지방자치를 이끌어낸다는 측면에서 그 역할은 매우 중요합니다.

 

평택시에서는 평택자치신문이 지난 19년 동안 지방자치시대에 부응하는 지역 여론의 대변자이자 지역사회의 화합과 소통을 유도하는 매개자로서 그 중요한 역할을 수행해 왔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좋은 평택 만들기’를 위해 잘못된 점에 대해서는 건전하고 합리적인 비판을, 소외된 이웃을 위해서는 따뜻한 뉴스를 전하는 지역의 대표 언론으로서의 역할을 이어 가주시기를 바랍니다. 또한, 다양한 계층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를 기울이면서 시민들과 폭넓게 소통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평택자치신문 창간 19주년을 축하드리며, 59만 평택시민들의 알권리 충족을 위해 최선을 다해 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계속 진정한 지역언론으로서 승승장구해 나가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5563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자치신문 창간 19주년 축사] 따뜻한 뉴스를 전해주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