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3(금)
 

부르기 쉽고 친근한 명칭, 13일 오후 6시까지 제출해야

 

청북레포츠 공모.jpg

▲ (가칭)청북레포츠공원 조감도

 

평택시(시장 정장선)는 청북읍 옥길리 1341번지 일원에 조성될 ‘(가칭)청북레포츠공원’의 명칭을 11월 13일 오후 6시까지 공모한다. 


이번 명칭 공모전은 지역을 대표할 수 있으며, 간결하고 명확해 부르기 쉽고 친근한 명칭, 누구나 공원으로 인식할 수 있는 보편 타당한 명칭이어야 한다. 


응모 대상은 청북지구 레포츠공원 조성에 관심 있는 평택시민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응모 방법은 평택시 누리집(www.pyeongtaek.go.kr, 고시공고→행사알리미)에서 내려받아 작성해 이메일(ptpark4248@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명칭은 반드시 신청서 양식에 맞게 제출하여야 한다. 1인당 1개씩만 응모가 가능하며, 수상작에 대한 저작권, 사용권 등 모든 권리는 평택시에 귀속된다.


시는 접수한 공모 작품의 명칭과 의미를 종합적으로 심사해 오는 12월 8일 개별 통지 및 평택시청 누리집에 발표할 예정이며, 수상작에 대해서는 소정의 상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새로운 이름 공모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푸른도시사업소 공원과(☎ 031-8024-4238)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한편 (가칭)청북레포츠공원은 블루 파크, 패밀리 파크, 레포츠 파크, 기존수림 존치 등 4개 구역으로 나뉘며, 수변 경관을 조망하며 걷고 휴식할 수 있는 오픈스페이스 조성 및 가족단위 방문객들을 위한 숲놀이터, 물놀이터, 반려견놀이터 등 특화 놀이시설이 설치될 예정이다. 


특히 레포츠 존에는 파크골프장(18홀), BMX 코스, 배드민턴장 등 지역주민들의 건강증진을 위한 체육시설이 조성될 계획이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7317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 ‘(가칭)청북레포츠공원’ 새로운 이름 공모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