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9(월)
 

모차르트 오페라와 하이든의 첼로 협주곡과 교향곡 레퍼토리 선사 

 

부천필하모닉 공연.jpg

 

(재)평택시문화재단(대표이사 이상균)은 10월 27일(금) 저녁 7시 30분 평택 남부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2023 우수 오케스트라 기획공연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 - Fall in Classic>을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평택시문화재단 우수 오케스트라 기획공연으로 ‘모차르트’와 ‘하이든’의 대표곡들을 레퍼토리로 선정하여 관객 연령에 상관없이 쉽게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기획됐다.


드라마틱한 지휘 테크닉으로 평가받고 있는 지휘자 서진이 지휘를 맡고, TV 프로그램 ‘너의 목소리가 들려’에 출연해 돌고래 음역대로 큰 화제가 됐던 콜로라투라 소프라노 유성녀와 다양한 음악 콩쿠르에서 수상하며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첼리스트 강승민이 협연한다. 

 

공연 1막에서는 모차르트 오페라 <돈 조반니> 서곡으로 시작해 오페라 <마술피리>의 밤의 여왕 아리아, <후궁으로부터의 도주> 중 블론데 아리아를 유성녀가 선보이며, 하이든 첼로협주곡 2번 라장조를 첼리스트 강승민이 선보인다. 2막에서는 시민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하이든 교향곡 제94번 사장조 ‘놀람’을 선보일 예정이다.


티켓가 전석 2만 원으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문화재단 카톡 플러스 친구 할인 40%, 평택시민 할인 30%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이 준비되어 있으며, 자세한 공연 정보는 문화재단 누리집(pccf.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문화재단(☎ 031-8053-3513)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4930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 - Fall in Classic’ 공연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