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청소년과 함께할 전문 진로강사 1월 27일~2월 5일까지 모집

 

청터 강사.jpg

 

(재)평택시청소년재단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센터장 곽지숙)는 진로체험 활동 공간 ‘청터꿈터’에서 청소년과 함께할 전문 진로강사를 1월 27일(금)부터 2월 5일(일)까지 모집한다.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청터꿈터’는 청소년들의 진로체험을 위해 진로활동실, 미래개발실, 나무공작실, 요리제빵실, 미디어제작실, 뷰티아트실, 창의디자인실, 다모임실 등으로 구성된 쾌적한 환경에서 진로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6개 분야(예술창작, 뷰티, 요리제빵, IT 4차산업, 미디어콘텐츠, 진로상담)의 전문지도자와 함께 안전하고 검증된 진로체험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김연지 청소년지도사는 “이번 진로강사 모집을 통해 강사 선생님들과 함께 청소년들이 자신의 잠재 역량을 이해하고 개발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힘쓰겠다”며 “다양한 진로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청소년들이 자신의 꿈을 펼칠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강사 모집에 신청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모집 요강 및 신청 방법 등 기타 자세한 내용은 청소년문화센터 누리집(ptycc.kr)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진로지원팀(☎ 031-646-5423~4)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한편 청터꿈터 진로체험 프로그램은 관내 중학생들의 자유학년제 활용과 다양한 진로체험 기회가 필요한 사회적 배려 청소년, 취약계층 청소년, 소외 청소년 등을 위한 청소년들의 열린 공간으로 자리 잡고 있다. 

 

원승식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5837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진로체험 프로그램 강사 모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