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01(금)
 


신년사 윤성근.jpg
윤성근 경기도의회 의원

사랑하는 평택시민 여러분. 새롭게 시작하는 2023년 계묘년 새해를 맞이하여 평택시민 여러분의 가정에 행운과 평안이 가득하고 건강하시길 바라며 원하시는 일 모두 다 소원 성취하시길 바랍니다.


지난해에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살다 보면 잘했던 것보다 잘하지 못했던 것, 아쉬운 것을 떠올리는 순간이 참 많은 것 같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하여 지난 3년간 모두에게 너무 힘든 시간이었습니다. 이제 시작되는 2023년의 새로운 한 해는 다시금 희망을 품을 수 있는 날들로 채워지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이제 우리나라는 명실상부 세계 10위권 경제 선진국이라고 합니다. 선진국으로 접어든 선진 경제시대에는 국민의 생명, 안전, 환경, 다양성이 존중되고 중시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가끔 생활 속에서 일어나는 안전사고가 우리의 마음을 불안하게 합니다. 따라서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서는 우리 정치인을 중심으로 해서 국민 모두가 조금은 더 관심을 갖고 원칙을 강조하며 규칙을 지키는 적극적인 시민으로의 역할이 중요한 듯합니다. 


저희는 이러한 사회 정의를 바르게 세우는데 밤낮 가리지 않고 몸과 마음의 열정을 다하여 평택시민의 안전과 행복을 지켜 드리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우리의 선진 평택시가 경기도에서 제일 살기 좋고 발전하는 자랑스러운 고장이 되기를 기대해봅니다. 


처음 마음 먹은 일 잊지 마시고 어려운 일이 있어도 도전하는 한 해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늘 건강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2223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신년사] 윤성근 도의원 “평택시민 안전과 행복 지키겠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