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상권 활성화 위해 9월 24~25일 신장쇼핑몰 일원에서 진행 


신장 가을축제.jpg

 

평택시국제교류재단(사무처장 차상돈)은 9월 24~25일 양일간 평택시 신장동 신장쇼핑몰 일원에서 ‘제2회 글로벌 빌리지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에 열리는 ‘글로벌 빌리지 페스티벌’은 상권 활성화를 위한 도시재생사업의 일환으로 열리는 축제로, 평택형 도시재생활성화 사업의 추진 내용 소개 및 신장동의 현재, 과거, 미래상을 포토에세이 형식으로 전시한다.


또한 모든 이들이 쉽게 즐기고 참여할 수 있는 종이비행기와 마술을 주제로 진행된다.


축제 기간 동안 가족 단위의 방문객을 위한 캐리커쳐, 네일아트, 페이스 페인팅 등의 체험부스가 설치되고, 다양한 장르의 버스킹 공연이 운영되며, 신장쇼핑몰 골목상권 활성화를 위한 소규모 마술 공연도 진행될 예정이다.


축제 1일차에는 김완선, 헤이걸스, 허공, 안소정 등 연예인들이 출연하며, 2일차에는 가족과 친구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종이비행기 멀리 날리기 대회가 열린다.


평택시 도시재생과 박찬황 과장, 평택시국제교류재단 차상돈 사무처장은 “신장동의 재생과 발전을 위해 준비된 이번 축제를 계기로 많은 사람들이 신장쇼핑몰의 매력을 느끼고 다시 찾아오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축제 프로그램 및 참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평택시국제교류재단 페이스북(www.facebook.com/withpief)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0292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 ‘신장국제관광 가을축제’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