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0(토)
 

김근용 도의원 소감.jpg

경기도의회 의원 제6선거구(팽성읍·고덕면·신평동·원평동·고덕동) 당선자 김근용입니다. 고덕동, 고덕면, 신평동, 원평동, 팽성읍 주민들과 평택시민들께 머리 숙여 감사드리며, 시민들의 현명한 판단과 선택에 무한한 존경과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선거기간 동안 저의 손을 잡아주시던 많은 시민의 목소리를 들으면서 앞으로 평택의 새로운 비전에 대해 더 많은 책임감과 사명감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제가 당선된 지역구는 역동적으로 변화 발전하고 있는 고덕과 원 평택의 중심지인 원평과 신평, 대한민국 안보의 심장인 팽성읍이 포함된 매우 중요한 지역으로 지역 정치인의 역할에 더 큰 책임이 부여되는 지역입니다.


따라서 저에게 주어진 지역구 주민들의 명령은 더욱 더 평택발전에 매진하라는 뜻으로 받아들이며 앞으로 4년 동안 시민 여러분과 함께하는 도의원으로 선거기간 시민 여러분께 공약하고 약속한 사항을 성실히 챙길 수 있도록 매진하겠습니다.


평택시의 발전과 경기도의 발전을 위해 발로 뛰고, 시민들과 소통하며 시민들과 공유된 지역 정치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평택시민이 행복하고 누구든지 평택에 살고 싶어 하는 도시를 만들기 위해 실질적으로 시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경기도의 정책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며, 이런 정책들이 삶의 질로 바로 연결될 수 있도록 저의 책임공약 7대 분야 29개의 공약 이행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지역구 5개 읍·면·동의 현안 해결을 위해 제시한 26개 공약 이행을 위해서도 힘껏 노력하겠습니다. 이러한 약속을 이행하기 위해 경기도의 예산을 최대한 확보하여 명품 도시로 평택을 발전시켜 나가겠습니다.


초심을 잃지 않는 자세로 항상 시민의 곁에서 노력하고 봉사하는 젊은 일꾼 김근용이 되겠다는 약속과 함께 다시 한번 뜨거운 지지에 감사드립니다. 잘하겠습니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7052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6.1 지선 당선소감] 김근용 경기도의원 당선자, “평택시민이 행복한 도시를 만들겠습니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