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21(화)
 

지역 건설경제 활성화 위해 2월 18일까지 신청 접수 받아 

 

도시공사 접수.jpg

평택도시공사는 공사에서 추진 예정인 건설공사에 대해 지역업체에 참여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지역업체 참여등록 안내 공고문을 지난 1월 공사 및 평택시 홈페이지에 게시하였고, 2월 18일까지 참여 신청을 접수받는다.


지역업체란 평택시 지역건설산업 활성화 지원 조례 제3조에 의거해 주된 영업소 소재지를 평택시로 하여 건설산업을 영위하는 공사업체, 자재생산·유통업체, 용역업체를 말한다.


신청 대상은 평택시 소재 지역업체로 전문건설업체, 조달청에 등록된 관급자재 생산업체 및 건설자재 업체, 건설기계 및 장비업체, 인력업체, 건설 신기술·신공법 보유업체 등이다. 


평택도시공사는 이번에 신청 받은 지역업체 현황을 설계사 및 건설사에 제공하여 지역업체 참여를 당부할 계획이다. 


평택도시공사 관계자는 “올해 브레인시티 일반산업단지 1단계 전기공사, 스마트시티 정보통신공사, 조경공사, 지구 외 하천공사, 신장 글로벌 커뮤니티센터 조성공사, 서정 새뜰마을 도시재생어울림센터, 신장 상생협력상가 리모델링 공사, 안정 디자인거리 조성공사의 설계 및 공사를 발주할 예정”이라며 “이번 건설공사 지역업체 참여 신청을 통해 지역 건설경제 활성화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참여 신청은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방문접수는 하지 않고 이메일로 접수 받으며, 자세한 사항은 도시공사 및 평택시 홈페이지 공고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8091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도시공사, 건설공사 지역업체 참여 신청 접수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