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신년사 홍선의.jpg
홍선의 평택시의회 의장

존경하고 사랑하는 57만 평택시민 여러분. 2022년 임인년(壬寅年)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호랑이의 해를 맞아 올해에는 코로나19로부터 예전의 평온하고 행복한 일상을 되찾길 바라며, 시민 여러분의 가정에 사랑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지난해에는 연일 전해지는 기쁜 소식이 시민 여러분을 위로하기도 했습니다. 평택항 경계분쟁 대법원 승소, 평택호관광단지 중앙토지수용위원회 심의 통과, KAIST 평택캠퍼스 실시협약 체결, 서해선~경부고속선 및 평택~부발선 최종 반영 등 시민 여러분의 오랜 바람이 이뤄지며, 57만 평택시민과 평택시의 위상이 한층 높아진 한 해였습니다. 


시민 여러분. 2022년은 ‘자치분권2.0 시대’를 열어가는 첫 해입니다. 


평택시의회는 시민 여러분께서 바라는 지방자치를 실현하는 의회가 되겠습니다. 오늘의 성과를 발판 삼아 더 큰 도약을 준비하겠습니다. 더욱 강화된 권한과 책임을 올바르게 활용해 새로운 자치분권 시대에 걸맞은 선진 의정활동을 펼쳐 나가는 동시에 시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비전과 목표를 제시해 나가겠습니다.


지난해 보내주신 지지와 성원에 깊이 감사드리며, 올해도 많은 관심을 갖고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평택시의회는 앞으로도 ‘시민과 소통하는 열린 의회’를 지향하며, 시민의 뜻을 최우선으로 하는 의정활동을 통해 시민 여러분께 보답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5584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신년사] 홍선의 평택시의장 “시민 삶의 질 향상 위한 비전을 제시하겠습니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