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6(월)
 

시민들의 소중한 정성으로 마련된 기금 전달해

 평택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오중근)는 지난 2월 25일(월) 오후 5시 굿모닝병원 해오름관에서 평택시사회복지협의회 이사 및 단체회원, 31개 사회복지 배분기관 등 120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4회 정기총회 및 나눔배분기금 전달식을 개최하였다.
  
 제14차 정기총회에서는 2012년도 감사보고 및 2012년도 사업실적 및 결산(안), 2013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안)에 대한 부의안 심의가 진행되었으며 총회 참석자의 만장일치로 상정된 모든 의안이 심의를 마치고 승인되었다. 

 올해 제5회째로 진행되는 나눔배분기금 전달식에서는 2008년부터 2012년까지 지역사회 나눔의 꽃이 피어나는 발자취가 담긴 나눔활동 영상 감상과 오중근 회장의 인사말로 시작하였다.

배분기금 전달식에서 오중근 회장은 31개 배분기관을 대표하여 전민수 평택나눔지역아동센터장에게 나눔기금 배분증서를 전달하고, 기금을 기부한 평택 시민의 뜻에 따라 꼭 필요한 곳에 소중히 사용할 것을 약속하며 31개 사회복지시설·기관·단체와 협정서를 체결하였다.

 이날 전달된 나눔배분기금 6천여만원은 지난해 2012 평택시민나눔문화축제 및 자선음악회, 나눔캠페인 등 평택 시민들의 소중한 정성으로 마련된 기금으로, 이날 31개 배분 기관은 기금의 용도에 맞게 투명하고 공정하게 사용할 것을 약속했다.

 이 날 행사에서는 평택 관내 소외된 이웃을 위한 기금전달식과 사회복지시설·기관 결연 지원·협약식이 함께 진행되었다. 기금전달식에서는 평택농악보존회(회장 김용래)와 황토마을(대표 맹광주)에서 평택 관내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기금을 전달하였으며, 이어서 진행된 사회복지시설·기관 결연지원·협약식에서는 충청향우회(회장 김종걸)-꿈자람지역아동센터, 강림직업전문학교(교장 김원자)-서부노인복지관, (주)비앤비(전재근)-평택노인복지센터, 굿모닝병원(이사장 이승광)-가나안지역아동센터, 섬기는지역아동센터와 각각 결연지원·협약을 맺어 시설·기관 사업 지원을 적극 약속했다.

 오중근 회장은 "해마다 나눔배분지원금이 늘어가고 시민들의 참여가 많이 늘어나고 있다"며 "2013년에도 나눔을 널리 확산하여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많은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서태호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5702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사회복지협의회 '나눔배분기금 전달식'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