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20(월)
 
어르신들 다양한 공연 프로그램 관람하며 “즐거운 하루”
 
 
은빛예술제.JPG
 
 (사)대한노인회 평택시지회 부설 평택북부노인대학(학장 이준철, 학생회장 유병찬)에서는 20일 오후 2시 평택시 북부문예회관 대공연장에서 북부노인대학 학생회가 주관하고 대한노인회 평택시지회, 국민건강보험 평택지사, 국제대학교 모델학과가 후원한 ‘제5회 은빛예술제’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송탄출장소 김지호 소장, 원유철 새누리당 원내대표 황규태 사무국장이 참가해 축하했으며, 500여 명의 어르신들이 참가해 은빛예술제를 관람했다.
 
은빛예술제3.JPG
 
 유병찬 학생회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노인강령 낭독, 감사패수여, 환영사, 격려사, 축사, 독창, 합창, 기공체조시범, 실버댄스, 색소폰 연주, 프로모델 패션쇼, 부채춤, 연극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유병찬 학생회장은 인사말에서 “북부노인대학에서 제2의 학창시절을 통해 날마다 보람을 느끼고 있다. 서툴고 힘들었지만 학생 모두가 최선을 다해 은빛예술제를 준비하였다”며 “그동안 지도해 주시고 후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 사를 드리고, 즐겁고 신나는 날마다의 삶에 기쁨을 나누고 싶다”고 말했다.
 
은빛예술제2.JPG
 
 이준철 학장은 환영사에서 “오곡백과가 무르익은 풍요로운 가을에 평생학습의 마음으로 그동안 배우고 익힌 솜씨들을 발표하는 무대를 마련했다”며 “즐거운 모습의 흰머리 소년과 소녀들의 열정에 머리가 숙여진다. 100세 시대에 주인공으로 노년의 삶을 즐기시는 여러분의 모습에서 더욱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한편, 북부노인대학은 늘어나는 노인들에게 다양한 취미생활 확대 지원으로 노인들의 고독감 해소 및 여가생활증진을 위해 노력해오고 있으며, 소양교육, 레크레이션, 취미활동, 선진지 견학 등 다양한 프로그램 실시를 통해 어르신들의 교육과 건강증진에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
 
서태호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8789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북부노인대학, 어르신 위한 ‘제5회 은빛예술제’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