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20(월)
 

평균 800만원대 초반 분양가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 아파트

 최근 각종 호재로 시선이 집중되고 있는 평택 소사벌지구에서 반도건설이 23일 '소사벌지구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모델하우스를 열고 분양에 들어간다. 꼼꼼한 소비자 분석을 통해 한 발 앞선 평면과 교육특화로 실수요자들의 호응을 받아온 반도건설은 이번에도 '신도시 강자'답게 합리적인 가격에 질 좋은 상품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소사벌지구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는 평택 소사벌지구 B7,8블록에서 ‘지하 1층~지상 25층, 총 15개동에 1,345세대(B7-630세대, B8-715세대)로,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타입인 전용면적 74, 84㎡ 타입으로 공급된다.

■ 다양한 호재로 소사벌지구 미래가치 기대되네!

 평택 소사벌지구는 평택시 비전동 일원 302만4013㎡ 규모의 택지개발지구로 단일 택지지구로는 평택 최대규모로 편리한 비전동 생활권과 함께, 최근 잇따른 호재로 주목받고 있다.

 고덕국제신도시의 삼성전자 입주(수원사업장의 2.8배), 진위산단의 LG전자 확장 등의 산업단지의 대규모 배후주거지로 각광받고 있으며, 이와 함께 강남~수서를 20여분에 잇는 KTX지제역(개통예정)이 인근에 위치하여 앞으로의 개발이 기대되는 곳이다. 이 외에도 경부고속도로, 1번·38번·45번 국도 등의 다양한 도로망을 갖추어 교통이 편리하다.

 그리고 미군기지 이전사업이 예정되어 있어, 지역 경제 및 상권 활성화가 기대된다. 또한 인근에 약 20만㎡가 넘는 규모로 신세계 안성 복합쇼핑몰이 들어설 예정으로 문화와 쇼핑을 편리하게 누릴 수 있다.

 평택지역의 C공인중개사 대표는 “최근 평택지역의 각종 호재로 인해 기존 미분양이 점점 소진되고 있으며, 소사벌지구에서 분양한 A아파트는 청약도 순위 내에서 마감하였을 뿐만 아니라 계약률도 상당히 높게 나타나고 있다.”고 말했다.

■ 교육열 높은 평택에 걸맞는 교육특화 도입!

 ‘소사벌지구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는 단지 인근에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가 위치하여 자녀들이 안전하게 통학할 수 있는 교육환경을 갖추었다. 여기에 비평준화 지역인 평택시의 높은 교육열을 고려하여 다양한 교육특화 프로그램을 도입하였다.

 평택 최초 단지 내 별동학습관을 건립하고, 유명 온라인 교육기관과 연계하여 중?고교생 교과과정에 맞춘 특별보습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또 동탄2신도시에서 선보였던 수원여대 평생교육원의 자기개발을 위한 취미문화강좌, 수원여대 아이웰센터와 연계한 유아 및 초등생을 위한 창의력 향상 프로그램을 도입할 예정이다. 자녀교육 뿐만 아니라, 성인 입주자들까지 배려한 교육특화설계와 관련하여 벌써부터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 청약일정 및 이벤트

 '소사벌지구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는 수도권 지역의 전세난과 더불어 합리적인 분양가를 선보일 예정이다. 3.3㎡ 당 평균분양가는 800만원 초반대로 최근 인근에 분양한 단지보다 착한 가격으로 책정하여 실수요자들의 눈길을 끌 예정이다.

 청약일정은 5/28(수)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5/29(목) 1?2순위, 5/30(금)?6/2(월) 이틀에 걸쳐 3순위 접수를 받는다. 모델하우스는 5월23일 오픈이며 경기도 평택시 비전동 1030번지(비전고등학교 맞은편)에 마련된다. 입주는 2017년 1월 예정이다. (문의: ☎ 031-653-9393)

안연영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5540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반도건설, LED아파트 5월 23일 오픈!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