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6(목)
 
“화합하고 신뢰받는 의회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부의장 선출.JPG
 ▲ 당선소감을 밝히고 있는 이병배 부의장

 평택시의회는 2일 제199회 평택시의회 임시회에서 재선의 자유한국당 이병배(54, 송탄·통복·세교) 의원을 제8대 평택시의회 전반기 부의장으로 선출했다.
 
 이날 16명 의원 전원이 투표한 의장단 선거에서 이병배 의원은 16표를 얻어 전반기 평택시 부의장으로 선출됐다.
 
 이병배 부의장은 제7대 시의원으로 재직하면서 성실함을 바탕으로 건설, 교통, 농업 등 행정의 각 분야별 안건을 처리하는 등 평택시의 행정이 시민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데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해왔다.
 
 또한 이 부의장은 바쁜 의정활동 속에서도 지역의 어려운 이웃과 소외된 이웃을 위해 봉사하는 삶을 실천해 왔다.
 
 이병배 부의장은 “지역 주민들의 두터운 신망을 받고 평택시 의정을 이끌어 갈 평택시의회에 등원하신 의원님들의 당선을 축하드린다”며 “평택시 미래 발전을 위하여 함께 일하게 된 것을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고 당선소감을 밝혔다.
 
 이어 이 부의장은 “부의장으로서 주어진 2년의 임기동안 권영화 의장님과 선배·동료 의원님들의 의사를 존중하고, 의원님들의 가교 역할을 충실히 하여 평택시의회가 화합하고 신뢰받는 의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또한 “우리시 발전과 우리 시민들의 행복한 삶을 위하여 저에게 맡겨진 소임을 다하도록 하겠다”며 “앞으로 선배·동료의원 여러분의 아낌없는 협조와 고견을 당부 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이병배 부의장은 제7대 평택시의회 의원을 지냈으며, 현재 평택고등학교 총동문회 수석부회장, 평택중앙초등학교 운영위원회 위원장을 지내고 있다.
 
 안태현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9548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의회, 이병배 전반기 부의장 선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