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7(금)
 
“지역 발전과 시민 복리 증진 위해 최선 다하겠다”
 
 
당선인 인사회.JPG
▲ 제8대 평택시의원 당선자들 
 
 평택시의회(의장 김윤태)는 22일 무봉산 청소년수련원에서 제8대 평택시의회 의원으로 당선된 의원들의 원활한 개원 및 의정활동 지원을 위해 당선인 인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인사회는 평택시의회 김윤태 의장, 정장선 평택시장 당선인, 제8대 평택시의회 의원 당선인, 집행부 실·국·소장이 참석하였으며, 의원 배지 전달, 의원 재산 등록 및 겸직 신고 안내, 의정현황 설명, 의정 특강 순으로 진행됐다.
 
 김윤태 의장은 당선인들에게 “시민들께 한발 먼저 다가가 듣고 정책을 실행하는 소통하는 의원, 그리고 전문성을 갖춘 의원을 되기를 기원한다”고 당부했다.
 
당선인 인사회2.jpg
 
 제8대 평택시의회 의원 당선인들은 “시민의 대변자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이 자리에 선 만큼 초심을 잃지 않고 지역 발전과 평택시민들의 복리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평택시의회는 7월 2일 제8대 전반기 의장, 부의장 선출로 회기를 시작하며, 7월 3일에는 개원식을 개최한 후 각 상임위원회 위원장을 선출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 13일 실시된 지방선거에서 민주당 권영화, 홍선의, 곽미연, 김승남, 이윤하, 이종한, 유승영, 김승겸, 이해금, 최은영 후보가 당선됐으며, 한국당에서는 이병배, 이관우, 강정구, 정일구, 김동숙, 김영주 후보가 당선됐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8443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의회, 제8대 평택시의회 당선인 16명 인사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