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5(수)
 
“시민이 참여하는 시정을 만들겠습니다”
 
 
임승근 예비후보.jpg
▲ 평택 통복전통시장을 방문한 임승근 예비후보 
 
 지난 2월 6일 평택시장 출마를 선언한 임승근 더불어민주당 전 평택갑지역위원장이 지난 2일 평택시선관위에 평택시장 예비후보 등록을 마치고 본격적인 선거활동을 시작했다.
 
 앞서 지난 2월에 진행된 평택시장 출마 기자회견에서 임승근 예비후보는 “시민이 체감하고 만족 할 수 있는 시정, 시민과 함께 삶의 질을 개선하는 정책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임 예비후보는 “지금까지의 명목상 존재하는 시민의 사후 참여를 지양하고 예산의 수립 및 기획단계에서부터 시민이 참여하는 시정을 구축해 시민의 감시 하에 투명성을 제고하는 평소의 정치철학과 소신을 관철하겠다”고 출마의 변을 밝힌 바 있다.
 
임승근 예비후보2.jpg
 
 임승근 예비후보는 예비후보로 등록한 후 ▶시민이 참여하는 시정 ▶아이와 어르신을 위한 의료 서비스 해결 ▶각종 개발사업 현안을 시민과 함께 검토 ▶안정감 주는 교육환경 조성 ▶ 제대로 된 일자리가 있는 평택 ▶다양한 여가생활이 가능한 평택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임승근 예비후보는 “대규모 사업은 지역 환경에 도움이 되는 정도와 시민들의 편익을 진단하여 조정하겠다”며 “개발이익을 소수가 독점하는 구조를 바꾸고 시민에게 이익이 돌아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임 예비후보는 “어린이 전문병원과 노인 전문병원, 응급의료센터를 갖춘 시립병원을 건립하여 위급할 때 발만 동동 구르며 이웃 도시로 향하던 간절함을 돌보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임승근 예비후보는 ▶평택시의회 제5대, 제6대 시의원(산업건설위원장, 부의장) ▶제19대 대선 문재인대통령후보 조직특보(평택갑선대본부장)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부위원장 ▶더불어민주당 평택갑 지역위원장을 지냈으며, 2006년~2014년까지 평택시 도시계획, 건축, 호스피스, 교육발전, 규제개혁, 경관, 환경 정책, 북한이탈주민지원 등 다양한 분야의 위원회(심의회)에 참여한 바 있다.
 
 선거취재팀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6298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임승근 민주당 전 평택갑지역위원장 “평택시장 예비후보 등록”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