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5(수)
 
“시민과 청년이 행복한 평택 만들겠습니다”
 
 
정장선 예비후보.JPG
 ▲ 평택시장 예비후보로 등록한 정장선 전 국회의원
 
 정장선 전 국회의원이 지난 5일 6.13 전국지방선거 평택시장 예비후보로 등록하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을 시작했다.
 
 정장선 평택시장 예비후보는 “6년의 정치적 공백기가 있었지만 평택시민의 삶의 현장에서 그 애환을 체험하면서 느꼈다. 앞으로 시민들을 위한 평택시의 나아갈 바를 하나하나 실천할 것”이라고 출마의 변을 밝혔다.
 
 정장선 예비후보는 “저는 국회의원 의정활동을 하면서 주한미군 평택 이전이라는 어려운 기간 동안 평택이 발전할 기반을 닦는데 나름대로 기여한 일을 평생 보람으로 생각한다”며, “평택지원특별법 제정, 18조 정부재정지원을 확정했고, 삼성전자와 고속전철 평택 정차 등 현재 평택의 발전 기반을 만들었다”고 강조했다.
 
정장선 예비후보2.jpg
 
 이어 정 예비후보는 “이제 우리 평택을 성장과 더불어 교육과 문화 환경 등 삶의 질이 동반 발전하는 품격 있는 도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젊은이들을 위한 좋은 일자리와 건전하게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많이 만들어 평택이 청년 도시가 되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정 예비후보는 “이번 선거는 상대방에 대한 흑색선전과 가짜 뉴스 생산과 같은 저급한 선거가 아닌 멋진 선거가 되어야 한다. 특히 시민의 대표가 되겠다고 하는 지방선거에서는 더욱 깨끗한 선거가 필요하고 시민 여러분들께서도 이러한 정치의 변화를 원한다”고 말했다.
 
 앞서 정 예비후보는 지난 2월 5일 평택시장 출마를 선언한 바 있다. 정 예비후보는 국회의원 재직 당시 거의 전 기간 우수국회의원으로 선정됐으며, 국회지식경제위원장 시설에는 우수 상임위원장으로 언론에서 각광을 받았다. 주로 경제 분야에서 활동을 했으며, 국회지식경제위원장(현 산업자원통상위원장)과 당내에서는 정책조정위원장, 사무총장, 경기도공천심사위원장, 20대 총선 선대본부장, 4차산업혁명위원장 등 요직을 두루 거쳤다.
 
 선거취재팀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9599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정장선 전 국회의원, 평택시장 예비후보 등록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