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5(수)
 
예비후보 등록 마치고 본격적인 선거운동 돌입
 
 
김선기 예비후보.jpg
 ▲ 평택시장 예비후보로 등록한 김선기 전 평택시장
 
 오는 6월 13일 지방선거에서 평택시장으로 출마를 선언한 김선기 전 시장이 3월 2일 오전 9시경 평택시선거관위원회에 예비후보 등록을 마치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지난해 12월 일찌감치 평택시장 출마선언을 했던 김선기 전 시장은 “우리 평택지역을 구석구석 잘 알고 있고, 경기도와 중앙정부와는 물론 정치권과도 각별히 협조·협력해 나갈 수 있다고 자부한다. 너무나 할 일이 많은 우리 평택시는 마무리해야 할 일도 많고 새롭게 시작해야 할 일도 많다. 우리시 발전의 기틀을 놓았던 지난 12년여 시장으로서의 경험과 행정력을 바탕으로 누구보다도 더 잘 해결해 나갈 수 있다”고 자부했다.
 
 김선기 예비후보는 “지난 재임시 유치해 온 삼성전자, LG전자와 함께 향후 중소기업과 소상공인, 농업에 새로운 발전의 틀을 만들면서 특히 우리 자녀들의 취업문제를 해결하고, 중·장년들의 취업문제 까지도 해결하기 위해 시장이 직접 일자리 센터장이 되어 실업자가 없는 도시, 평택을 만들어 가겠다”고 평택지역의 일자리 창출에 대해 강조했다.
 
 그 외 공약으로 브레인시티 사업, 황해경제구역 사업, 평택호 관광단지 사업을 성공적으로 촉진하고 미세먼지 및 가축분뇨 대책 등 환경문제와 모산골 공원 조성 문제 적극 해결 등을 제시했다.
 
 또한 늘어나는 범죄 및 안전사고를 입체적으로 사전 예방하여 안전한 삶을 보장받는 스마트 안전도시 추진, 시민들과는 물론 각 분야별 시민단체, 각종 언론 등과 긴밀히 협력하면서 시민 모두가 참여하는 시정 등을 제시했다.
 
 김선기 전 시장은 “집권 여당으로서 힘 있는 평택시장이 되겠다”며, “진정으로 평택시와 평택시민을 위해 모든 일을 결정하고 평택시의 미래를 위한 큰 그림을 그려 나가겠다”고 밝혔다.
 
 선거취재팀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2967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선기 전 시장, “검증된 평택시장! 힘 있는 여당시장!”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