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5(수)
 
“평택 농업 활성화 위해 의정활동 펼칠 터”
 
 
3면 좌탑 권영화 의원.jpg
 
 평택시의회 권영화 의원은 지난 1월 26일(금) 오전 10시 30분 평택농협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평택농업협동조합 제47기 정기총회에서 농협중앙회장 감사패를 수상했다.
 
 권영화 의원은 평택시 농업인의 실익 증진과 농업경쟁력 강화를 위한 의정활동 공로를 인정받았으며, 특히 2017년 제190회 임시회에서 일과 가정을 양립할 수밖에 없는 여성농업인들에 대한 권익보호, 지위향상을 위한 시책을 발굴하여 추진하기 위해 ‘평택시 여성농어업인 육성 지원 조례안’을 대표발의한 바 있다.
 
 이 조례안에는 여성농어업인의 권익보호, 지휘향상, 모성보호, 보육여건 개선과 삶의 질 향상 및 전문 인력화를 적극적으로 지원하기 위하여 여성농어업인 육성에 관한 기본적인 사항을 규정하고 있다.
 
3면 좌탑 권영화 의원2.jpg
 
 권영화 의원은 “최근 농업은 최첨단 과학기술과 최신 경영기법을 바탕으로 생산, 가공, 서비스 등 새로운 부가가치를 창출하는 6차 산업으로 분류되어 뛰어난 잠재력을 가진 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며, “시민 여러분들께서도 농업이 우리시 발전에 중요한 부분임을 잊지 않고 많은 관심과 투자를 통해 적극적인 관심을 가져주시기 바란다. 앞으로도 평택 농업의 활성화를 위한 의정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권영화 의원은 지난해 12월 22일 경기언론인연합회가 주최한 제7회 경기언론인연합회 의정대상 시상식에서 ‘의정활동 우수부문 의정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5790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의회 권영화 의원, 농협중앙회 감사패 수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