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4(화)
 
평택나눔지역아동센터 방문해 ‘따뜻한 마음’ 나눠
 
 
북부청소년 오일.jpg
 
 평택시 북부청소년문화의집의 자치조직인 ‘청소년자원봉사단 HUG’는 겨울철을 맞아 11월 21일(토) 신장동 소재 평택나눔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따뜻한 마음을 전달했다.
 
 청소년자원봉사단 HUG는 청소년수련시설인 북부청소년문화의집의 자원봉사단으로, 자원봉사의 참된 의미를 깨닫고 지역사회에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매월 넷째 주 토요일에 문화의집의 정기적 프로그램인 ‘북부놀이터’를 기획하고 운영해왔다.
 
북부청소년 오일2.jpg
 
 이번 봉사활동은 단원들과의 특별한 추억과 뜻 깊은 봉사활동을 실천하고자 겨울을 맞아 평택나눔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봉사단원들은 추운겨울 피부를 보호할 수 있도록 천연 알로에 베라겔과 보습제 역할을 하는 오일 등을 이용한 수분크림을 만들어 선물했고, 지역아동센터소속 청소년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었다.
 
 봉사단회장 박진성 학생은 “날씨가 추워지기에 특별히 생각해낸 수분크림이 이렇게 인기가 좋을지 몰랐다”며 “수분크림을 사용하면서 청소년들이 자신의 몸을 소중히 보호하게 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북부청소년 오일3.jpg
 
 봉사단원 정은아 학생은 “지역아동센터에서를 방문해 우리가 무언가를 나눌 수 있는 것에 감사하다. 이번 활동은 봉사를 했다는 느낌보다는 많은 교감을 했다고 생각한다”고 봉사활동 소감을 밝혔다.
 
 문화의집 관계자는 “청소년봉사단 HUG의 이번 겨울맞이 나눔 봉사활동은 동아리단원들이 준비한 선물 전달과 함께 지역아동센터 친구들을 생각하는 마음 또한 전달하기 위한 봉사활동이었다. 모두에게 행복한 시간들로 기억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8069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 북부청소년문화의집 “나눔 봉사활동 실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