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2(목)
 
시민 500여명 공연장 찾아 본선 및 축하공연 즐겨
 
 
평택가요제.JPG
 
  평택시가 주최하고 ()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평택지회(지회장 공성철)가 주관한 18회 평택가요제59() 오후 4시 평택 이충분수공원 야외공연장에서 열렸다.
 
 이날 가요제에는 원유철 국회의원, 유의동 국회의원, 이동화 도의원, 염동식 도의원, 이병배 시의원, 유영삼 시의원, 시민 등 500여명이 공연장을 찾아 평택가요제 본선진출자들을 응원했다.
 
 이번 가요제를 주관한 공성철 지회장은 인사말에서 요즈음은 예술을 통하여 삶의 여유와 새로운 활력을 얻는 생활예술문화 시대라며, “18회 가요제 참가자 여러분들께서 끼와 열정을 마음껏 펼치시기 바라고, 시민 여러분께서도 본선경연과 축하공연을 즐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대회에서는 예선 첫 관문을 통과한 본선 진출자 20명이 열띤 경연을 펼쳤으며, 대상: 오은숙(평택시 안중읍) 금상: 유경윤(평택시 장안동) 은상: 김진수(평택시 합정동) 동상: 조하영(평택시 서정동) 장려상: 이윤지/박서현(평택시 합정동) 특별상: 임근희(대구시 읍내동) 인기상: seng chhun(캄보디아, 평택시 모곡동) 씨가 각각 수상했다.
 
 한편, ()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평택지회는 그동안 평택가요제를 비롯해 청소년가요·댄싱대회, 청소년을 위한 한 여름밤 축제, 8.15 광복 특별기획 악극 공연, ·미 친선가요축제 등 지역 대중예술 발전을 위해 노력해 오고 있다.
 
안연영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5294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제18회 평택가요제” 성황리에 열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