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9(월)
 
독창적인 내용의 복지 아이디어 접수 받아
 
 
복지재단.jpg
 
 평택복지재단은 2015년 4월 6일(월)부터 6월 30일(화)까지 약 3개월 간 ‘평택시 복지미래에 대한 나의 복지 비젼’이라는 주제로 「평택시 복지 미래에 대한 참신한 복지공감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평택복지재단 복지공감아이디어 공모는 평택시 지역 특성을 고려한 분야별(영유아 및 임산부, 아동·청소년, 장애인, 노인, 여성·다문화, 저소득 및 고용 등 기타분야복지)복지 아이디어와 더불어 잘사는 평택을 만들기 위한 이미지를 통합·상징할 수 있는 독창적인 내용의 복지 브랜드 및 슬로건 아이디어를 접수 받는다.
 
 평택복지재단은 다양한 시민들의 아이디어를 얻기 위해 FAX, 이메일과 더불어 ‘찾아가는 현장 의견 접수’도 진행 할 예정이다. 참여 대상은 평택 시민과 학생(중·고·대학교·대학원), 사회복지기관종사자, 공공, 학계, 사회단체, 기업체 등 평택시 소재지를 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평택복지재단은 『복지공감아이디어 공모』를 통해 공모된 시민들의 다양한 욕구들은 전문가 심사과정을 거쳐 8월 중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며, 최우수 1팀에 상금 50만 원, 우수 2팀에 각각 상금 30만 원, 장려 2팀에 각각 상금 20만 원 등 총 5팀에 1,500천원을 시상할 계획이다.
 
「복지공감아이디어 공모」의 자세한 사항은 평택복지재단 홈페이지
(
www.ptwf.or.kr)와 기획연구실(031-650-2607/ 2610)으로 문의하면 된다.
 
서태호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0001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복지재단, '복지 미래' 아이디어 공모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