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9(월)
 
학교현장 특수성 반영한 사례중심 강의 및 질의답변 진행
 
 
쿄육청 컨설팅.JPG
 
 평택교육지원청은 4월 23(목) 오후 2시부터 관내 초·중학교 교육공무직원 인사노무관리 업무 담당자를 대상으로 2015 학교현장지원 특별컨설팅 「전문가와의 만남 - 노무사와 함께하는 교육공무직원 인사노무 관리」를 실시하였다.
 
  2015 학교현장지원 운영의 일환으로 실시된 이번 컨설팅은 실질적인 학교현장 지원을 위해 경기도교육청 교육공무직원 담당 노무사를 초빙하여 “전문가가 알려주는 학교현장 교육공무직원 노무관리에 대한 궁금한 이야기”라는 주제로 다양한 직종이 공존하는 학교현장의 특수성을 반영한 사례중심 강의 및 질의답변 등 맞춤형 컨설팅으로 진행되었다.
 
 경기도교육청 호경임 노무사가 진행한 이번 특별컨설팅은 학교에 근무하는 교육공무직원 관련 법령 및 적용사항, 복무관리 및 처우개선, 분쟁사례 등 노무관리 전반에 대한 강의와 적극적인 답변으로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컨설팅에 참여한 주무관은 “교육공무직원 노무관리 업무에 어려움이 많았는데, 다양한 직종이 근무하는 학교의 실정에 맞는 사례와 구체적인 설명을 들을 수 있어 큰 도움이 되었다”며 컨설팅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평택교육지원청 박주상 교육장은 “이번 컨설팅을 통해 학교현장 교육공무직원 인사노무관리 담당자의 업무수행능력과 노무관리의 효율성을 제고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라며, 학교현장에 근무하는 모두가 운명공동체로써 신뢰로 하나되는 교육현장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8138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교육지원청, 학교현장지원 특별컨설팅 실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