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9(월)
 

53() 오후 7시 안중나사렛교회에서 성대하게 열려    

 

찬양축제1.JPG
▲ 소망교회에클레시아 중창단
    
오는 53() 오후 7시 평택시 안중읍 안중로에 위치한 안중나사렛교회(윤문기 목사 시무)에서 평택·안성시 디지털 기독교문화 선교협의회(이사장 이춘수목사 협의회장, 한상옥 안수집사)가 주최하고, 평택자치신문, 평택시사신문, 평안신문, 평택·안성벼룩시장이 후원하는 제7회 평택·안성시 교회연합 찬양대축제가 열린다.  

 

신중혜 아나운서 사회로 진행되는 이날 찬양축제는 평택과 안성지역 교회에서 활동하는 찬양팀과 워십팀, 악기팀 등 총 19개 팀이 출연하며, 평택시 성시화 운동본부 대표회장 강헌식 목사, 안성시 기독교총연합회장 노성철 목사, 평택시 기독교총연합회서부지역회장 윤문기 목사가 각각 축하인사, 개회사, 축도 등으로 메시지를 전한다.

찬양축제2.JPG
▲ 평택순복음교회 중고등부 워십선교단
    
지난 2006326일 평택·안성시 디지털 기독교문화 선교협의회가 설립 된 후 매년 평택과 안성지역에서 찬양축제 정기공연을 가지면서, 매회 1천여 명 이상의 관객들이 공연장을 찾는 등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이날 진행되는 제7회 찬양축제 정기공연은 서해안 시대의 중심지 안중에서 열리게 되어 안중지역 시민들의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찬양축제에 출연한 찬양팀을 중심으로 도시와 농촌지역의 어려운 교회를 찾아서 찬양축제를 지원하는 등 경기 남부지역의 기독교문화 발전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찬양축제4.jpg
▲ 진리의기둥교회 축복찬양선교단
 
  한편 이번 찬양축제에는 평택찬양터선교단, 평택·안성글로리심포니오케스트라/글로리현악트리오, 푸른초장성결교회할렐루야찬양단, 안중나사렛성결교회백합선교합창단, 평택제일감리교회브니엘남성중창단, 안성소망교회에클레시아중창단 등 19개 팀이 출연하여 찬양으로 푸르른 5월 가정의 달을 수놓게 된다.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6363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제7회 평택·안성시 교회연합 찬양대축제 열린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