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9(월)
 
7월 1일까지 총 15주 동안 4개의 전문 교육과정, 교양 과정 운영
 
국제대.jpg
 
국제대학교(총장 장기원)는 25일(수) 관내 주부 101명을 대상으로 ‘제2기 송탄농협 주부대학원’개강식을 개최하였다.
 
국제대2.JPG
 
‘제2기 송탄농협 주부대학원’은 국제화, 개방화 및 문화예술의 시대적 변화에 발맞추어 여성의 평생교육 참여 확대를 통해 자기 능력을 개발하고 이를 활용하려는 지역 주민의 높은 관심에 부응하기 위하여 송탄농협과 국제대학교 평생교육원이 협력하여 개설한 주민 맞춤형 전문 교육 프로그램이다.

 이번 과정을 통해 평택 지역 여성들의 교양 증진과 새로운 정보 제공을 통해 올바른 여성 문화 정착에 기여하고, 유능한 전문 인력을 양성하여 사회 참여를 확대하며, 나아가 지역사회의 발전에 동참함으로써 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목적으로 개강하였다.
 
 개강식과 더불어 ‘삶을 리모델링 합시다’라는 주제로 최경식 농협대학교 부총장의 특강이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송탄농협 주부대학원생 101명을 비롯하여 송탄농협 조합원, 유관기관 관계자, 국제대학교 교직원 등 150여명이 참석하였다. 
 
국제대3.JPG
 
 국제대학교 평생교육원(원장 신상호)은 송탄농협(조합장 홍선의)과 산학협력과정의 성공적인 운영을 위한 협약을 체결하고, 오는 7월 1일까지 총 15주 동안 4개의 전문 교육과정(웃음코칭상담사 1급 과정, 정리수납 전문가 과정, 동화구연지도사 3급 과정, POP 2급 과정)과 13회의 'Women's life' 교양 과정을 운영하여 평택 시민들의 삶의 질을 높이는 데 기여하고 있다.
 
서태호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6748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국제大, ‘제2기 송탄농협 주부대학원’ 개강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