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9(월)
 

사물놀이 등 7개 부문 프로그램 발표 및 서예 전시

 평택시 포승읍사무소 대회의실에서는 지난 18일(목) 오후 2시부터 포승읍 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 강민모) 주관으로 “2014년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회”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영하10도가 넘어가는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내·외빈과 지역주민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으며, 기타와 잼베 합동공연 및 색소폰공연으로 시작되어 사물놀이, 오카리나 등 7개 부문 프로그램 발표와 서예 등 2개 프로그램의 작품 전시로 이루어졌다.

 포승읍 주민자치센터에서는 오카리나, 노래교실, 요가, 스포츠댄스, 사물놀이, 서예교실, 한지공예, 난타, 경기민요, 이·미용 등 10개 반이 운영되어 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2015년에는 2개의 신규프로그램을 발굴 정착시켜 운영할 계획이다.

 강민모 위원장은 개회사를 통해 "발표회를 준비한 프로그램 강사님과 수강생에게 그동안의 노고에 대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오성환 안중출장소장은 "한 해 동안 주민자치프로그램의 활성화를 위해 부단히 애쓰신 관계자 여러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주민자치가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포승읍장 업무대행 조세묵 총무팀장은 “이번 발표회를 계기로 평생학습을 통한 이웃과 더불어 살아가는 살기 좋은 포승읍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안연영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9470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포승읍, 2014년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