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03(월)
 

책읽기 좋은 계절 맞아 풍성한 독서관련 행사 마련

 평택시립안중도서관(관장 박천수)은 9월 독서의 달을 맞아 그림책 저자 강연회 등 풍성한 독서관련 행사를 준비했다.

  어린이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병관이 시리즈의 ‘고대영 작가’ 강연회는 9월 27일(토) 오후 2시부터 진행되며 그림책이 만들어지는 과정과 저자의 책에 대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시민들을 위한 연주회 ‘플룻 앙상블 공연’은 9월 13일(토) 오후 3시에 사랑의 인사, 렛잇고 등 총 10곡이 연주되며, 접수 없이 당일 선착순 입장이 가능하다.

 또한, 미리 시민들의 책을 받아 발행한 쿠폰을 다른 책으로 교환하는 책 교환전 행사가 9월 27일(토) 하루 동안 열린다. 당일 시민들의 기증도서와 단체기증간행물을 시민들에게 무료 배부하는 행사도 같이 진행된다.
   
 어린이들을 위한 프로그램으로는 ‘도서관과 책의 역사’로 초등 1~4학년 30명을 대상으로 9월 20일(토) 오전 10시부터 운영되며, 도서관 여행이 끝난 후에는 서평택어린이도서연구회 회원들과 흥겹게 놀아보는 우리 옛놀이 한마당이 준비되어 있다.

 1층 로비에서는 ‘책과 노니는 집’, ‘너는 기적이야’의 원화전시와 고대영 작가 작품전시, 배움터 과정 중 ‘NIE자격과정 수강생들의 작품전시’도 마련되어 있다. 이 외에도 사서들이 추천하는 테마별 추천도서 목록도 배부될 예정이다. 자세한 행사안내는 도서관 홈페이지(www.ptlib.net) 또는 도서관내 게시판을 통해 알 수 있다.

 책읽기 좋은 계절 가을을 여는 9월, 안중도서관에서의 행복한 가족 나들이는 어떨까. (문의: 평택시립안중도서관 ☎ 031-8024-8344~7)

안연영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0273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9월 독서의 달, 안중도서관으로 오세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