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0(토)
 
권영화(평택시의회 자치행정위원장)

  안녕하십니까? 제6대 후반기 평택시의회 자치행정위원장 권영화 의원입니다. 장기화된 경제침체와 부동산 시장 침체로 경제는 갈수록 어려워 지고 있고 이로 인한 가계 부채의 증가, 소득 불균형, 물가 상승 등 시민들의 고단한 삶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또한, 경기도는 계속되는 부동산경기 침체와 세수 부족으로 유례없는 감액추경을 편성하는 등 지방재정에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복지시책 확대 등 새로운 행정수요는 날이 갈수록 증가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따라서, 우리 자치행정위원회는 무엇보다 시민생활 안정에 중점을 두고 한정된 예산으로 최대의 효과를 볼 수 있도록 사업의 효율성을 극대화 시키겠습니다.

  또한, 재정의 어려움으로 문화·체육이 위축되거나 소외되지 않도록 하여 시민들의 육체적·정신적 건강 증진을 통한 삶의 질 향상을 도모 하겠습니다.

  아울러, 노인, 장애인, 사회복지 종사자 등 사회적 소외계층의 권리신장 및 생활향상을 위한 예산지원과 제도상 미비점들을 보완·개선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이와 함께 우리주변의 어려운 이웃이 사회구성원으로서 소외받지 않고 안정적인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따뜻한 사랑을 실천하는 사회분위기 조성에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끝으로 서민의 아픔과 상처를 어루만지고, 일자리는 늘려가며, 삶의 질을 높여 더불어 함께 사는 안전한 공동체로서의 평택시를 만들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약속을 드리며,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6926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신년사] 서민의 아픔과 상처 어루만지겠습니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