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22(토)
 
관내 자원봉사자 자긍심 고취 및 사기 진작 위해
 
 
자원봉사센터.JPG
 
 평택시자원봉사센터는 5월 20일(금)~21일(토) 1박 2일 동안 경기도 가평군 소재 청평 켄싱턴리조트에서 우수자원봉사단체(2015년 기준 100시간 이상) 회원 230명, 관리자 1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6 자원봉사단체 역량강화 워크숍’을 개최했다.
 
 자원봉사자 정보교류와 자긍심 고취 및 사기 진작을 위한 주제로 진행된 이번 워크숍은 경기도자원봉사센터 활성화지원사업의 일환으로 보조금을 지원받아 진행하게 되었다.
 
 공재광 평택시장은 워크숍에 참석한 자원봉사자들에게 “봉사를 소중한 가치로 여기며, 보이지 않는 곳에서 힘을 모아 묵묵히 봉사하는 여러분들이야말로 우리 사회의 아픔을 치유하는 원동력”이라며, “자원봉사자들의 헌신과 열정으로 이뤄진 활동은 평택을 더욱 아름답고 따뜻한 지역공동체로 만드는 밑거름이 되고 있다”고 격려했다.
 
자원봉사센터2.JPG
 
 1박2일 동안 진행된 워크숍에서는 남양주종합촬영소 현장탐방을 시작으로 우수자원봉사단체 회원 10명 표창, 화합의 한마당, 소양교육으로 진행되었고, 다양한 단체의 정보교류와 자긍심 고취 및 사기 진작을 하게 되는 유익한 시간을 가졌다.
 
 평택시자원봉사센터 관계자는 “이번 워크숍 프로그램을 통해 자원봉사 단체들 간에 소통하며 공감대를 형성하는데 도움이 되었고, 설문조사결과를 토대로 하반기에도 우수자원봉사자 워크숍을 운영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안연영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9239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자원봉사센터, 2016 자원봉사단체 역량강화 워크숍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