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16(일)
 
500여명 어르신들 다양한 공연 즐기며 “즐거운 하루” 
 
 
신평동 효경로.jpg
 
 평택시 신평동(동장 박상현)은 지난 13일(금) 소사벌 레포츠타운에서 어버이날을 기념해 어르신을 공경하는 사회 분위기를 조성하고 공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관내 어르신 500여명을 모시고 ‘신평동 사랑의 효(孝) 경로잔치’를 개최했다.
 
 신평동 새마을 남·녀 지도자협의회(협의회장 박종선, 부녀회장 이영순) 주관으로 열린 이번 행사에는 풍물시연, 민요공연, 각설이 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500여명의 어르신들이 즐거운 하루를 보냈다.
 
 이날 행사에는 박상현 신평동장을 비롯해 지역의 주요 인사들과 신평동 직능 단체장들이 함께 참석해 어르신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렸으며, 새마을 남·녀 지도자 회장은 만수무강을 기원하며 큰절을 드렸다.
 
 경로잔치를 주관한 신평동 새마을 남·여지도자 회원들은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어르신들을 모시고 뜻 깊은 잔치를 열 수 있어 기쁘고, 흥겨워하시는 어르신들을 보니 준비한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을 공경하고 더불어 사는 따뜻한 신평동을 만들기 위해 열심히 봉사하겠다”고 말했다.
 
 박상현 신평동장은 “어버이날을 기념해 지역 어르신들을 한자리에 모시고 은혜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사랑의 효 경로위안잔치를 열었다”며, “앞으로 노인복지를 위해서도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서태호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9443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 신평동, “사랑의 효 경로잔치”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