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6(목)
 
명춘복(93), 김기철(97) 어르신 장수상 수상
 
 
 
포승읍 경로.jpg
 
 포승읍민과 만도가 함께하는 2015 경로위안 잔치를 포승읍 이장협의회(회장: 이길환)가 주관하고 포승읍 기관단체 협의회, ()고앤두가 후원하는 경로위안잔치가 1024() 오전 1130분에 700여 명의 어르신들을 모시고 내기초등학교 실내체육관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
 
 ‘2015 경로위안잔치에는 국회의원, 시의원 및 포승읍 단체장들이 참석해 어르신들의 만수무강을 기원하고, 위안잔치를 마련한 포승읍 이장협의회와 포승읍 주민들에게 감사를 전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만도 정경호 수석부사장, 한국가스공사평택기지본부 박기경 업무지원팀장, () 이명재 포승읍 새마을지도자회장, () 차복희 새마을부녀회장이 감사패를 각각 수상하였고, 명춘복(93), 김기철(97) 어르신이 장수상을 수상하였으며, 효자부상으로는 이상찬, 정순임씨가 수상했다.
 
 이날 행사에서 어르신들은 포승읍 이장협의회에서 정성스럽게 준비한 음식과 다과와 함께 사물놀이, 난타, 민요, 색소폰 독주, 오카리나, 색소폰 앙상블, 평양예술단의 흥겨운 공연을 관람하며 즐거운 하루를 보냈다.
 
 포승읍 이장협의회 관계자는 사회발전의 디딤돌이신 어르신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잊혀져가는 경로효친 사상을 함양시키는 기회가 되었다면서 경로위안잔치행사뿐 아니라 지속적으로 어르신들을 공경하는 효의 정신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만도 관계자는 지역단체와 함께 이렇게 큰 행사를 개최하여 어르신들을 모실 수 있어서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매년 포승읍 각 단체와 협력하여 기업과 주민이 함께하는 행사를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서태호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2929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 포승읍 ‘2015 경로위안잔치’ 성황리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