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2(목)
 
나눔 실천 이웃돕기 업무협약 체결 및 성금 840만원 기탁
 
이랜드 나눔.jpg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서고 있는 이랜드복지재단(이사장 이경준) 및 뉴코아아울렛 평택점(지점장 안중수)에서는 4월 6일(월) 평택시를 방문하여 『나눔 실천 이웃돕기』 업무협약 체결 및 성금 840만원을 기탁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이랜드 그룹의 제1경영 이념인 나눔과 상생의 문화를 확산하고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을 전달하여 이를 통한 행복한 사회건설을 위해 앞장서서 전개해 나갈 것을 공동 추진하기로 협약 체결했다.
 
이랜드 나눔2.jpg
 
  안중수 지점장은 "벌기 위해서가 아니라 쓰기 위해서 일한다는 기업의 이념을 실현하기 위해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며 "모든 사람이 행복한 그날까지 세계에서 가장 나눔을 잘 실천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공재광 시장은 “적극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해 오고 있는 이랜드복지재단 및 뉴코아아울렛 평택점에서 경기가 어려움에도 어려운 이웃을 위하여 성금을 기탁해 주신데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정성된 성금은 위기 가정 등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저소득 소외계층을 위하여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이랜드복지재단은 지역사회에 나눔 실천을 위해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매년 주거비, 생활비, 교육비를 비롯하여 사회복지시설 및 요양원에 의류 및 의료지원, 사랑장바구니 사업 등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오고 있다. 
 
 한편 이날 기탁된 성금은 평택 지역의 위기가정 등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저소득 소외계층을 발굴하여 지원할 예정이다.
 
서태호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6690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랜드복지재단·뉴코아아울렛 평택점 "나눔 실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