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2(목)
 
총 14개 지역팀 출전...3월 29일~7월 19일까지 대장정 돌입
 
축구대회.jpg
 
 평택시축구연합회(회장 김정옥)에서는 지난 29일(일) 오전 9시 소사벌레포츠공원 종합운동장에서 '평택지회장기 리그전 축구대회' 개막식을 가졌다.
 
이날 리그 개막식에는 공재광 시장, 김인식 시의장, 권영화 시의원, 유영삼 시의원, 김수우 시의원, 김혜영 시의원, 서현옥 시의원, 이동화 도의원, 이해영 생활체육회장, 회원 및 시민 등 1천여명이 참석해 리그전 개막을 축하했다.
 
축구대회2.jpg
 
 이번 리그에는 총 14개의 지역팀이 출전했으며, 3월 29일부터 7월 19일까지 합정레포츠구장, 신대인조구장, 평택시종합운동장에서 약 4개월 간의 장정에 들어간다.
 
 김정옥 축구연합회장은 대회사에서 "이번 대회에서부터는 경기 활성화를 위해 평택지회에서 시민들로 구성된 자체 심판을 구성했기 때문에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리그가 될 것"이라며 "우리시 축구협회 축구동호인들께서는 선후배가 함께 지역사회의 주축으로 활동하시면서 친목 도모를 통해 훈훈한 지역사회 발전과 평택시지회 축구의 발전을 위해 많은 관심과 사랑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축구대회3.jpg
 
 공재광 시장은 축사에서 "평택지회 동호인들께서는 그동안 지역발전에 많은 기여를 해왔다"며 "이번 대회가 선의의 경쟁을 통하여 그간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고, 축구 동호인들의 화합과 우정, 건강을 자지는 축제 한마당이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리그 출전팀은 ▶거포축구단(회장 이순석) ▶까치축구단(회장 박용준) ▶덕동축구단(회장 이학규) ▶동삭축구단(회장 김준호) ▶성동축구단(회장 조재환) ▶세교축구단(회장 한성주) ▶소사벌축구단(회장 김유돌) ▶신한축구단(회장 이현철) ▶원평축구단(회장 장홍필) ▶중앙축구단(회장 김봉찬) ▶크로바축구단(회장 이종명) ▶평택축구단(회장 이구송) ▶합정축구단(회장 오복균) ▶비전21축구단(회장 최광진) 등 총 14팀이다.
 
 한편 평택시축구연합회는 리그 개막행사에 참여한 시민들을 위해 TV(55인치), 청소기, 비데, 유리그릇, 도자기세트, 자전거, 선풍기, 주방용품 세트 등 다양한 경품행사를 가져 시민들의 많은 호응을 얻었다.
 
안연영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2737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축구연합회 지회장기 축구 리그전 개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