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4(화)
 
설맞이 만두 만들기 행사 등 따뜻한 이웃사랑 실천
 
지산동 나눔.JPG
 
  평택시 지산동(동장 정연자)에서 설 명절을 맞이해 따뜻한 나눔 행사와 기부 물결이 연일 계속되고 있다.
 
  송탄새마을금고 지산본점(이사장 남상철)에서는 지난 9일(월) 지역의 취약계층인 독거노인, 수급자 등 관내 어렵고 소외된 가정에 전해 달라며 쌀 34포(400kg)와 떡국 떡(200kg) 등 300여만 원 상당의 물품을 지산동 주민센터에 전달했다.
 
 남상철 이사장은 "명절에 더욱 쓸쓸할 수 있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은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이 후원물품을 통해 행복한 설 연휴를 보내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지산동 나눔2.JPG
 
  또한 평택시 지산동새마을부녀회(회장 강병옥)에서도 9일 '독거어르신을 위한 설맞이 사랑의 만두 만들기' 행사를 진행해 관내 30여 세대 독거노인들에게 전달했다.
 
  강병옥 부녀회장은 "설날을 맞아 홀로계신 어르신들이 따뜻한 음식을 통해 건강하고 행복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설 명절을 이웃과 함께 나누기 위한 지산동 지역 이웃돕기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지역 내 개인, 법인의 쌀, 생필품 전달, 현금기탁 등 총 700만원 상당의 후원금이 기탁되어 따뜻한 명절분위기를 전하고 있다.
 
  정연자 지산동장은 "추운 겨울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심에 깊이 감사드리고 소중히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태호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2315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지산동, 나눔 온도 99.9℃ "온정의 손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