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3(금)
 
 
평택을.jpg
 
 제20대 국회의원선거에서 새누리당 평택을 유의동 후보가 을선거구의 투표자 11만3천141명 중 40.5%인 4만5천365표를 얻어 재선에 성공했다.
 
 평택시선관위 개표집계상황표에 따르면 평택을 선거구는 ▶새누리당 유의동 후보 45,365표(40.5%) ▶더불어민주당 김선기 후보 37,495표(33.5%) ▶국민의당 이계안 26,420후보 표(23.6%) ▶민중연합당 김현래 후보 2,609표(2.3%)를 각각 획득했다.
 
1면 유의동 당선자 꽃다발.jpg
 
■ 유의동 당선자 당선소감 “4년간 평택시민 여러분과 함께 달리겠습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평택시민 여러분! 제게 보내주신 과분한 성원과 애정에 진심으로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또한 저와 경쟁을 펼쳐 온 김선기 후보님, 이계안 후보님, 김현래 후보님께도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전합니다.
 
 존경하는 평택시민 여러분! 저는 지금 이 순간 당선의 기쁨에 앞서, 앞으로 제가 해 나아가야할 책무를 생각하며, 무거운 책임감과 막중한 사명감을 느낍니다.
 
 예비후보 등록 이후 지난 두 달여의 선거운동 기간 동안 지역구 곳곳에서 만나 뵈었던 시민 한 분 한 분이 제게 주신 말씀들이 머릿속을 떠나지 않습니다. 시민 여러분께서 제 두 손을 꼭 잡으시며, 주셨던 말씀 하나하나가 지금 이 순간 가슴 깊은 곳에서 메아리처럼 울려옵니다.
 
 저는 시민 여러분께서 저를 선택해주신 것이 평택을 새롭게 변화시키라는 간절한 바람의 결과라고 확신합니다. 여러분께 약속드린 대로 대규모 사업들의 추진에 박차를 가하는 동시에 평택발전을 위한 내실도 도모하고, 보기에만 그럴듯한 평택이 아니라, 속도 꽉 찬 평택을 만들기 위해 사력을 다하겠습니다. 앞으로 4년간 평택시민 여러분과 함께 밤낮을 가리지 않고, 앞만 보며 달리겠습니다.
 
 마지막으로 그 동안 저의 당선을 위해 밤잠을 설쳐가며, 혼신의 노력을 다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여러분의 노력이 헛되거나, 후회로 바뀌지 않도록 늘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아낌없는 응원과 격려, 질책과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서태호 안연영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4495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제20대 국회의원선거 ‘평택을 새누리당 유의동 후보’ 당선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