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0(금)
 
김 후보와 시민들이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자리로 마련
 
 
김선기 개소식.JPG
 
 더불어민주당 평택을 김선기 국회의원 후보는 326() 오후 1시 평택시 중앙로 280번지(평택시청 앞) 문예빌딩 3층에서 선서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시민들과의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
 
 김선기 후보 사무소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개소식은 선거사무소 주변 상인들에게 불편을 주지 말자는 취지로 일반적인 선서나 세 과시 목적의 개소식이 아닌 김 후보와 시민들이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자리로 마련되었다.
 
 이날 김선기 후보는 주요 공약으로 노인, 청소년, 어린이, 장애인을 위한 복지 골목상권 살리기 및 소상공인 지원 프로젝트 추진 평택호 관광단지 한류문화의 중심으로 개발 추진 교육국제화특구 조성 추진 동북아 중심 항만으로 발전 및 현안사항 해결 추진 가족행복 프로젝트(아동·노인·여성 종합건강 지원센터 설립 추진) 등을 제시했다.
 
김선기 개소식2.JPG
 
 김 후보는 지난 223일 평택시청 브리핑룸에서 4.13 총선 출마를 공식 선언하면서 삼성전자, LG전자, KTX, 평택호관광단지사업, 황해경제자유구역 사업 촉진을 통한 시민 일자리 연결 평택지역, 서부지역, 팽성지역의 기존도시 및 구도심권의 발전과 활성화 실효성 있는 추진 미군기지 이전 대비 및 지역 안전을 위한 최선의 노력과 경제도시, 문화도시로의 발전 평택항 현안사항 해결 및 3대 국책항만으로의 발전 평택이 선진교육도시, 일류문화도시, 첨단산업경제도시, 무역·물류도시, 농업·환경도시로 발전하면서 균형적인 도시발전 되도록 시행정과 중앙행정 연결 및 지원 등의 공약을 밝힌 바 있다.
 
 이번 개소식 행사에는 1,000여명의 시민들이 다녀갔다. 김선기 후보는 선거사무소를 찾은 시민들의 제안과 조언을 청취했으며, 자신의 공약 사항에 대해 자세하게 설명하며 시민들과 평택의 미래에 대해 함께 공유하고 고민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김 후보는 지난 319일 더불어민주당 5차경선 결과 평택을 선거구에서 52.00%를 획득해 더민주 평택을 선거구 국회의원 후보로 확정되었으며, 25일 후보 등록을 마치고 본격적인 선거 운동에 돌입했다.
 
 안연영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8818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더불어민주당 ‘평택을 김선기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가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